여행맛집

비발디파크 맛집 홍천에서 제주도의 맛이~

머띠나 2018. 1. 16. 23:23
728x90
반응형

 

홍천에 비발디파크 맛집
괜찮은 곳을 다녀왔어욤!
인터넷 찾아보고 픽업해주신다고
하셔서 수연가든으로 갔지요~~

 

가게가 엄청 넓고

단체손님이 많더라구요~
홀, , 세미나나 회사용으로 만들어져있구요 ㅎㅎㅎ

 

비발디파크 맛집답게~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고르는데 시간 좀 걸렸습니다^^

 

이 숯불만 보면 고기생각이ㅎㅎㅎㅎ
 고기를 좋아해서 고기를 주문

 


반찬종류가 다양한데다가

 맛도 깔끔


좋아서 고기 굽기전에 막 집어먹었어요ㅎㅎㅎ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


제주도 흑돼지를 사용하신다고..

 

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 고기는 제주도에서 먹던 맛 이상으로
너무 맛있더라구요!!최고~~짱맛
그리고 이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강추

 


쌈 야무지게 싸서 먹었지요
야채도 신선해서 쌈싸서먹을 맛이
나더라구요~

 


찌개도 일반 고깃집에 조리료
찌개가 아니고 비발디파크 맛집 수연가든은
하나하나 음식이 너무 괜찮더라구요~~

 

제가 냉면을 좋아해서

고기먹을때 무조건 시키거든요

 


여기 냉면은 전문점처럼 면도 딱 좋았고
따로 간 할 필요도 없이 육수도 좋았어요~
고기가 질릴때쯤 같이 해서 먹어주면
대박입니당

 

냉면이랑 먹다가 야채쌈도 싸서 고기를
계속 먹었어요!!

정말 육질이 좋아영

 


깻잎같은 맛인데 짭짤해서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궁합이 굿~~

 

팥옥수수죽도 고소해서 씹는 맛 냠냠

 

이게 제가 아까 맛있다고 했던 소스인데용
멜젓이라고 제주도 서귀포에서 어획되는멸치젓갈이라고해요

 

픽업도 되는 비발디파크 맛집 수연가든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