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울산 천곡 맛집 거제전통국밥 굴국밥 먹었어요

머띠나 2023. 11. 15. 03:24
728x90
반응형

울산 천곡 맛집 거제전통국밥 드디어 와보았습니다
천곡에 살면서 매일 여기 지나는데요 드디어 먹고왔어요
그전에 횟집일때 ㅎㅎㅎ자주 갔었는데
어느날 이렇게 국밥집으로..

유명한 병영맛집인데 여기로 오셨다구??

뭐 여튼 소문이 자자해서
꼭 방문하고 싶었는데
오늘 다녀왔네요

울산 천곡 맛집 거제전통국밥메뉴는
굴국밥 매생이굴국밥
쭈꾸미보쌈
홍어무침 굴회 굴전
수육 굴보쌈 다양하네요

전 굴국밥으로 2개 주문했어요
주변 손님술손님들은 보쌈이랑 굴전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겨울이니까 따땃하게 굴국밥

나쁘지 않았어요
아쉬웠던건 그냥 몇일 전에 제가 사먹은 굴이 더 큼직해서 아쉬운 굴 사이즈~~ㅠㅠ

한끼 먹기 좋네용

울산천곡맛집 거제전통국밥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040501362&refService=place

거제전통국밥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