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태국여행 준비물 김해공항 태국 와이파이 도시락 가격 할인

머띠나 2023. 7. 4. 00:53
728x90
반응형

저도 이제 여행가는거 보면 다른분들도 어마어마하게 여행다니시고 계시겠죠?

이번에 태국 파타야 다녀왔는데 진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저번에 엄마 여행갈때 기억이 안났던....와이파이 도시락도 미리 예약했어요~

제가 링크올려드리는데 할인 꿀팁 놓치지 마세요!!!
와이파이 도시락은 여러명이서 가도 기계한대로 나눠쓸수 있어서 진짜편해요~ 

태국 와이파이 도시락 

파타야 와이파이 도시락 준비물 필수 !! 

 

김해공항에는 1층 3번 출구 옆이랍니다 ~~

예약하면 이용하기 전에 문자도 계속 오니까 놓치지 않고 이용가능하지요 !! 

 

현장에서도 바로 대여도 가능하긴한데, 빠른대여!!

그리고 할인을 받을려면 미리 준비해요~~~~ 

홈페이지 할인 페이지 

http://www.widemobile.com/?blog-hbeon

들어가면 가는 지역 그리고 가격 확인하세요! 

 

클릭하시면 와이파이 도시락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위에 클릭하시면 할인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 

태국 와이파이 충전은 간편해요

220v이라 우리나라랑 같아요!!

간편하게 들고 탈수 있도록

가방에 넣어주셔서 불편함 없이 사용가능해요~~

 

여행중에는 단말기만 가방에 쏙 넣고 다니면 되니까

편리하답니다 

수화물로 금지 !! 

가지고 타시면 됩니다~~~

 

태국에 도착해서 비행기 내리기전 

켜보았어요 ㅎㅎㅎ 

기계 뒷편에 비번이랑 적혀있어서

어렵지 않게 연결성공 !! 

 

태국 도착하자마자 숙소 도착하고

그 후로 인터넷으로 놀거리 찾아서 야식먹으러 다녀왔어요

계획형이 아니기에 이렇게 와이파이는 필수예요

요즘은 또 핸드폰이 꼭 있어야 하는 시대니까요

다음날 와포사원도 가고 배도 타고 

진짜 태국 너무너무 더웠지만 여행은 신나요 

태국날씨가 진짜 한국 보다 더 더워서 힘들었어요 ㅠㅠ

여행은 겨울에 가야합니다 ㅎㅎ 

와이파이 도시락 단말기는 가방에 넣고 다니니까

이동하는 차안에서도 편히 핸드폰하고

인스타도 하고 글도 올리고 카톡도 하고~~ 

파타야 수상시장 그리고 파타야까지 진짜 잘 놀다왔어요 

태국뿐만 아니라 다른지역들도 무조건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받고

예약해서 여행가세요 ^^ 

이렇게 놀고 출국하면 반납함에 넣으면 된답니다 ㅎㅎㅎㅎ

예약은 아래 클릭하세요 ^^ 

 

태국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김해공항 3번출구 옆 

또는 다른 여행지도 할인가능하니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