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울산 캠핑장 추천 들살이오토캠핑장 계곡 있는곳

머띠나 2022. 8. 3. 01: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휴가기간에 어디들 가시나요?
캠핑들도 많이 하시는데, 시원하고 물 좋은
캠핑장에 다녀왔어요^^

진짜 날씨 후덥지근한 날에
시원한 계곡이라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너무 재미있고 좋았다고
계속 오자 해서 다음 날짜도 사장님과 바로 조율해서 날짜 잡았네요^^

울산 캠핑장 추천 들살이 오토캠핑장
많은 후기들도 보고 저도 방문했는데요
놀기 좋아서 만족했어요~

예약도 전화로 다이렉트로 ㅎㅎ

비도 오고 물살도 딱 놀기 좋아서
튜브 가지고 진짜 재미있게 놀았어요!!

날씨도 한몫했고요
제가 이번에 울산 캠핑장 찾아서
들살이 오토 캠핑장이라 했더니
주변에 캠핑하시는 분들이 여기 좋다고
추천해주셔서
저도 바로 방문 ㅎㅎ

물이 시원하고 놀기 좋아요!!
좀 일찍 알았다면 빠르게 놀러 왔을걸~~~
그래도 지근 알아서 다행😌

즐거운 캠핑
캠핑장 찾으신다면 울산 캠핑장 추천
들살이 오토 캠핑장 추천해욜!♡♡

 

#울산캠핑장 #들살이오토캠핑장


지금이 시즌 지금이 제일 중요함!👍🏻

비도 많이 오고 계곡물이 더 많아져서
지금은 저때보다~~
진짜 놀기 좋다고 해요🤩

요번 휴가 또가야징~~
공기 좋고 물 좋은 여기,
들살이 오토 캠핑장
추천 추천⭐⭐⭐⭐⭐

👉🏻예약문의 : 010-4841-9822
👉🏻울산 울주군 상북면 배내로 1064-4

#들살이오토캠핑장 #울산캠핑장 #양산캠핑장 #울산오토캠핑 #배내골캠핑장 #울산캠핑장추천 #배내골계곡캠핑장 #계곡캠핑장추천 #울산여름여행 #울산계곡
#울산가볼만한곳#울산

http://cafe.naver.com/deulsalicamping

 

울산/양산 배내골 들살이오토캠핑장 : 네이버 카페

양산/울산 캠핑장, 배내골 들살이오토캠핑장입니다^^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