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2022년 설날 티비편성표 / 특선영화 정리

머띠나 2022. 1. 28. 19:35
728x90
반응형

2022년 설날 특선영화 정리 합니다

요즘 넷플릭스나 쿠팡플레이 디즈니로도 볼수있지만

또 자주보는게 아닌분들은 일반 티비로도 많이 보실듯해요!!

2022년 설날 특선영화 정리 올려드릴게요

참고하셔서 집에계신분들도 함께모여서도 즐거운 관람하세요!!


1월29일 토요일

OCN 티비프로그램 / 또는 EBS영화

해치지않아/ 닥터두리틀

자산어보 / 트롤 : 월드투어 /

분노의질주 : 홉스&쇼 / 십계

 

1월30일일요일

나우 유 씨미 2

트랜스포머2 / 트롤 . 임금님의사건/ 해적

쥬만지 /나의특별한형제/미션파서블/새해전야

 

EBS티비편성표 SBS티비편성표 tvN티비편성표

저는 개인적으로 술꾼도시여자들에 나온 이선빈님 때문에

다른 영화보네요 ~~거기서 처음 연기를 봤거든용 ㅎㅎㅎ

 

설날 티비편성표 특선영화

1월31일 월요일

사자 /싱크홀/세자매/

흥부/아담스패밀리/씽

원더/우리들/배트맨 대 슈퍼맨/제미니 맨/

엽문 4 / 맨인블랙2

설날연휴가 시작되면서 열심히 시간 알람맞춰서

봐야겠어요 ㅎㅎㅎㅎㅎ

 

설날 당일 특선영화 티비편성표

2월1일 화요일 KBS2 SBS KBS2 등 정규 티비에서도

영화 나온답니다 !!

 

오!문희 / 살아있다 /킬러의 보디가드/ 이상존재

모가디슈/오션스 일레븐 / 박물관이살아있다 /

리틀포레스트/범블비/제리맥과이어/저스티스리그

 

#살아있다 유아인나오는 이건 ,,, 유치뽕짝 같지만

저는 현실과 영화를 왔다갔다 할 정도로 ㅋㅋㅋㅋ

재미있게 봤네요 ~~좀비의 시대가 온다고 하니 대비해둬야 할듯한

그런영화요

~

 

 

설날 특선영화 2월2일 수요일

82년생 김지영 트루먼쇼

강릉 /인질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