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울산 점심특선 천곡맛집 이가갈비

머띠나 2022. 1. 14. 20:54
728x90
반응형

천곡맛집 이가갈비 소개합니다 !

담양식숯불갈비전문점이라고 적혀있는데요

담양식은 접시에 내어져 나오는 음식인데

경상도 사람들은 따뜻한 고기를 즐겨하지...

식은고기??왜??이렇게 생각하신데요

그래서 바로바로 구워드시도록 준비해두셨다고 합니다

제가 먹을건 점심특선 !!

울산 천곡맛집 이가갈비 점심특선 먹으러 왔어요

 

점심특선 시간은 오전 11시30분~오후3시까지

공휴일 주말 포함이라서 좋아요 !

주문은 2인이상이지만 곤드레밥,영양밥 이렇게 주문은 가능하다해서

하나씩 주문했어요~~

 

양념목살 양념돼지갈비

종류도 하나씩이요 ㅎㅎㅎ

 

반찬내어져 나오는거보고

오 ~~괜찮은데 만족 !!

양념고기 나왔답니다 ~~

약간 초벌해와서 조금더 구워주면 된답니다

점심부터 고기!!

넓은 불판에 호박 양파 버섯 올리고

고기까지

제대로 먹어요

바로 밥도 내어주셨어요

이건 곤드레밥

이건 영양돌솥밥

 

주문동시에 가마솥밥으로 만들어주시니

제대로 입니다

 

밥은 덜어서 먹고 숭늉해먹으면 좋아요~~

된장찌개도 나오는데 맛이 좋아요 ㅎㅎ

밑반찬이 저거뿐만 아니라 양념게장 등등 나오는데

잘나와서 손님들 데리고 낮에 밥먹으러 와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요

갈비집답게 고기도 맛있어서 만족~~

 

자연애마트 2층에 눈꽃대패집이였는데

갈비집으로 바뀌어서 뭐지 ....가봐야하나 고민했는데

고민해결 ~

맛있으니까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