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대미용실추천 C컬펌 좋쿠나

머띠나 2019. 10. 14. 21:59
728x90
반응형


제가 예전에 단발로 확 잘랐었다가
요즘은 또 긴생머리가 예뻐보이길래
머리를 열심히 기르고 있답니당!

아침마다 고데기하는것도 귀찮고
자주 고데기를 하니까 많이 상하는것 같아서
C컬펌 파마를 하러 친구한테 홍대미용실을
추천 받고 주말에 시간을 내서 다녀왔어요~

 

골목쪽에 위치해있었는데요!
간판이 크고 눈에띄어서 금방 찾을수 있었어요

건물2층에 제가 찾던 가게가
있답니다~

안에 들어가니까 너무 시원해서 살것같았어요..
역시 여름엔 에어컨 빵빵한 실내가 짱이죠?

간판도 깔끔하고 심플하더니 실내도 역시
깔끔하고 좋았어요~ 조명도 뭔가 은은하고 예뻐서
열심히 셀카찍으면서 차례를 기다렸어요ㅋㅋ

기다리는 동안 시원한 음료수랑 과자같은 것도
주셔서 출출함도 대충 때웠답니다

 

 


오늘 어떤 스타일 하시러 오셨냐고 원장님이
물어보셔서 C컬펌을 하고싶다고 말씀드렸더니
머리 상태랑 확인해주시고 상담해주셨어용

상담하면서 이것저것 이야기 해 주시고
제 머리상태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너무좋았어요! 친구가 홍대미용실추천한 이유가 있네..

 

아 그리고 여기는 1인미용실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들어갈때부터 나올때까지 한분의 원장님만이
저를 담당해주시는거에요~
뭔가 맞춤미용실같애서 되게 믿음직스럽고
좋았어요. 나만의 담당원장님이라니!
1인미용실 찾고계시다면 홍대미용실추천드려요ㅎㅎ

 


파마 약을 바르고 롤에 잘 말아서 열처리를 했습니다
약도 꼼꼼하게 아낌없이 발라주시고
머리하면서 이것저것 머리관리 꿀팁들도 받았어요~ㅎㅎ

 


머리 감을때까지 기다리면서 의자에 앉아서
잡지구경을 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머리감으러 가기 전에 말아둔 롤을 풀었어요!
탱글탱글하니 컬이 되게 잘나온거 같애서
벌써부터 만족감을 느끼고 샴푸실로 고고

샴푸실도 1인실로 되어있더라구요!
뭔가 특별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ㅋㅋㅋ

어때요? C컬펌 완성이랍니다
머리가 밋밋하고 맨날 고데기하기 귀찮았는데
앞으로 아침마다 고데기 안해도 될것같아요!
머리가 많이 상해있어서 컬도 안나올까봐
걱정이 많았는데 컬도 제가 생각한 그대로
잘 나와주었어요~

완전 만족스럽네요

 


원장님도 좋으시고 머리도 너무 맘에들어서
나중에 남자친구도 데리고 같이 외보려고
명함을 하나 받았어요~

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까먹고 휴무일에 가는 일 없도록 해야겠어요ㅎㅎ

머리스타일 고민이시라면 이곳 홍대미용실추천드려요~
머리 예쁘게 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