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인생

제주 에코랜드 맛집 회 비쥬얼 끝장판

머띠나 2019. 3. 20. 18:38
728x90
반응형

제주 에코랜드 맛집
회한접시에~ 만원포장. 무한리필가능~

커플동반으로 놀러간
천혜의 자연이 있는 제.주.도!
두커플이 시기에 맞춰서 같이
기념일을 기념했답니다.^^

왠지 애기가 생기기전에
다녀와야 될것 같았던.. ㅎㅎ

에코랜드는 두커플다 연인일때
가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결혼하고 나서야
놀러가게 되었죠.ㅎㅎ

들르기전에 배부터
좀 채우고싶어 그 주변에
맛집부터 찾아봤어요!

 

그렇게 어렵사리 발견한
제주 에코랜드 맛집인
소담채라는 식당이에요~!

외관상으로 소박한
식당이구나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안으로 들어가니~ 오호?
이런 아기자기한 분위기는 뭥미?
하는 느낌이었어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귀여운 디자인의 술들이
줄지어 있었고, 저 뒤로 보이는
남자들의 만화 원피스
주인공들이 보였어요

오늘 이 식당은
저의 동료와도 같은 존재네요
(원피스 대사)

덕후다보니 바로 홀려버렸습니다..

 

제주 에코랜드 맛집을
들르신 많은 분들이
즉석사진을 찍고 남기셨네요~~

사장님이 즉석사진 찍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요렇게 추억 하나 남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하더라구요~ ^^

 

다른 사람들 사진 구경하는 중에
슬그머니 나온 음식들입니다

모살광어는 특히 이 섬에서
제공되는 곳이 드물다고
하더라구요. 여기서는 나와요!

금가루도 뿌려주시고..
정말 맘이 금같이 밝아졌었죠 ㅋ

회들 무한입니다! ㅎㅎ

 

저 정갈하게 디스플레이돼서
나온 회 한접시가 보이시나요!!!

갓 잡은 생선을 제 앞에서
썰어서 주신 느낌이랄까..

사진 못지않게 직접 봤을때
더욱 싱싱하게 느껴졌고,
싱싱함이 부각되게
밑에 깔려있는 소품들도
센스있게 느껴졌어요!

이 한접시에 감탄하고 있는
와중에 폭풍속도로
제 앞의 테이블에 차려지고
있었지요!

말고기 좋던데요? ㅎㅎ

말고기갈치회코스!

참 거하게 차려지죠?ㅎ
정말 많아요.. ㅎㅎ

성인4명에서 2인분시켜도
상관없다고 하셨음!

양도 너무 푸짐하게 주셔서
배가 부른데 또 먹고싶은
기분 아시나요..ㅠㅠ

위장을 하나 더 만들고싶을정도로
본능적으로 입안에 들어가
살살 녹는! ㅎㅎ

 

평소에 먹어보지 못했던
말고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왜 이리 쫄깃하고
식감이 부드러운지..

제주스러워서 너무 좋았어요~

 

스끼를 포함한 모든 찬들이
나왔어요!

뭐니뭐니해도 중앙에 있는
모둠회 접시가 화려했지만
다른것도 다 만족스러운 ㅎㅎ

이렇게 허겁지겁 먹다보니..
저희도 모르게 나온 볼록한 배..
와이프는 혹시 첫째가 벌써?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남길만한
음식이 없었어요.ㅠㅠ

 

불고기는 아이들도 먹을수
있을만한 맛이었네요 ㅎㅎ

 

갈치구이와 흰살 한점을
입 마지막으로 넣으며,
저희 첫 만찬은 끝이
낫어요.ㅎㅎ

 

음식뿐만아니라
제주 에코랜드 맛집의
넉넉한 인심도 느껴서
여행객으로서는 기억에 남는
맛집이었어요!

가볍게 술을 마신상태였는데,
안전한 귀가를 위해 대리운전까지
불러주시는 세심함..

오래 기억에 남는건
뭔가가 더 있어야 되는것
같아요.^^

함덕해수욕장 주변에 숙소를
잡았는데 근처라 돌아가는 길도
수월했어요!

공항에서 올때도 15분정도
걸렸답니다

다음에 첫째 애기가 생기면
우리끼리~ 3명이서 여기를
들리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때까지 계속 흥하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