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대 술집 프랑스포차 조으당~

머띠나 2019. 3. 11. 18:25
728x90
반응형
친구가 이직하면서
더 가까워졌길래
퇴근길에 들른 홍대 술집

 

이색적인 음식 먹고싶어 찾았던
프랑스포차
한잔 할겸 홍대 술집 다녀왔어요
낮에 가도 좋은 곳인데
밤에 보니 더 멋스럽게 느껴지네요

분위기가 깡패라서 요즘 인기있는데
데이트나 소개팅하면서
한잔 가볍게 하기도 괜찮은 홍대 술집이에요
인테리어도 편안하게 깔끔해서 맘에 들고
요즘은 이렇게 조용하면서도 맛있는 곳 위주로
다니게 되더라구요^^

오픈키친이라서 위생적이기도 하고
쉐프님들 요리하시는거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죠?ㅎㅎ
직접 식자재나 메뉴를 신경쓰시기때문에
언제나 맛이 좋고
계절마다 다른 메뉴가 있어서 계속 찾게되더라구요

맛있는 홍대 술집 찾아오면서
밥 먹고오는건 예의가 아니죠!
언제나 음식이 맛있어서 자주 찾는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도피노아즈도 주문했어요

피자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했지만
부드러운 반전이 있는 음식!
매번 먹지만 질리지도 않고 자주 생각이나요 ㅎㅎㅎ
감자랑 크림, 베이컨에 제사랑 치즈까지
맥주 안주로도 딱 어울린답니다

식사로 맥주랑 도피노아즈 야무지게 먹고
평소같으면 한 종류로 계속 마시지만
맥주 먹고나서 와인으로 바꿨지요~

 

누가보면 감자 매니아인줄?
감자퓨레에 소스가 매력적인 홍대 술집의 시그니처 메뉴!
라따뚜이 돼지 안심구이

 

다양한 치즈도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분위기 좋은 홍대 술집이죠?
2, 3차로 오더라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와인 종류가 다양하고 고급스럽지만 부담은 낮춰
편하게 올 수 있어요

 

정성스러운 플레이팅에 맛까지 좋으니
와인이 더 향긋하게 느껴지는 홍대 술집
그윽하게 맴도는 향에 기분도 좋아지네요^^

어수선하지도 않고 분위기 깡패, 맛은 조폭?
양식조리 명장님들의 깊은맛에 반하는 홍대 술집
맛좀 아는 사람이라면 계속 찾는
프랑스포차 드 꼼뜨와
한잔 생각나면 여기로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