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담양 맛집 대한민국 3대 떡갈비 전남 남도예담

머띠나 2018. 6. 8. 23:02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3대 떡갈비 전남 남도예담 맛집

전라도여행 / 담양맛집 / 담양떡갈비 / 떡갈비맛집 / 담양한정식 / 한정식맛집 / 남도예담

 

담양에 왔으니 떡갈비 먹어야지요~~


많고많은 떡갈비맛집 중에 찾아간 곳은 남도예담!!

 

 

담양 여행을 하면서 꼭 먹어야할 떡갈비!

어디가 더 맛있을까 인터넷검색을 하고 또 해서 가게된 남도예담~!

 

 

남도예담은 대한민국이 인정한 3대 떡갈비 집이라고 해요~~

가게안에 들어가면 티비출연했다고 막 엄청 걸려있음ㅎㅎㅎ

 

 

남도예담 가게내부는 굉장히 넓어요

사람이 많이 와서그런가 진짜 엄청나게 넓음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반반떡갈비한개랑 한우떡갈비한상을 주문했어여~~~~

 

 

 


원래 한우떡갈비만 시키려고 했는데 그래도 돼지고기 떡갈비도 한번 맛보고 싶어서 반반한개랑 한우떡갈비를 주문했어요

근데 이렇게 시키길 잘한듯ㅎㅎ

제가 진짜 지금까지 먹어본 떡갈비 중 최고!!!!!!

 

 


진짜 아예갈비맛이나용ㅋㅋㅋㅋㅋㅋㅋ완전 소고기!!!

갈비를 좀 부드럽게해서 만든것같은맛??? 하여튼 가보면 후회안할맛ㅎㅎ

 

 


요렇게 죽통밥도 나오는데 또 담양이 죽통밥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요건 추가로 시키는게 아니라 그냥 나오는 거예요

 

 

밥도 완전 맛있고 떡갈비도 완전 맛있고~~~

첫끼로 먹으러갔는데도 맛있어서 다먹고 왔어용!

 

 

담양여행가시면 담양맛집인 남도예담가서 꼭 떡갈비와죽통밥 드셔보시길!


반반떡갈비 한상을 먹으면 나오는 첫번째 구성입니담!

어른들 입맛에도 잘맞으면서 우리도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구성이죵???


저는 개인적으로 담양 당일치기 맛집 남도예담은

조미료맛이 안나고 건강한 맛이라서 음식들이 참 맛있고 좋더랑~

 

 

 

 

예사롭지 않은 반반떡갈비 한상의 메인요리 등장!!


저기저 연한 색상의 떡갈비가 돼지떡갈비이구요.

진한색상의 떡갈비가 소떡갈비에용 ㅎㅎㅎㅎㅎㅎ


저는 돼지떡갈비를 좋아하고 같이갔던 부장님은...음.......두가지 다 좋아하셨던듯!?

진짜 떡갈비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싸먹어도 맛있고

치아 안좋으신 우리 할머니 모시고 오면 참 좋을것 같은

담양 당일치기 맛집 추천지 남도예담이에요~

 

 

후식으로는 남도예담만의 특별한 토마토냉차(?)

여튼 토마토로 만든 음료인데 밥먹고 나가면서 두잔씩 마셔줘야

아 오늘 남도예담도 맛있게 클리어하고 왔다~~~~~하지용

 

오늘부터 주말인데 담양 나들이 가시는 분들은

담양 당일치기 맛집 추천 남도예담 꼭 들려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