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남이섬 펜션 스파 수영장 오세르

머띠나 2018. 4. 6. 23:04
728x90
반응형

겨울이 되면 사람들이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하죠!!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축제!


다녀왔답니다 ㅎㅎ
가는 길은 험난했지만, 눈으로 보이는 광경이 넘나 좋아요

사진으로는 안담겨용~~
구경 후에는 미리 예약한

남이섬 펜션 으로 고고 ~

 

미리 예약한 숙소입니다

넘나예쁘죠`ㅋㅋ

 

제가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찾아본 후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남이섬 펜션 오세르


그 중에서도 쓰리디 객실을 예약했는데용!
모든 객실이 복층이기도 하고,

깔끔한게 맘에 들었지요~


게다가 모든 방에 스파가 있었고

온수수영장에도 들어갈 수 있다는걸로 결정

수영장 펜션 이랍니당

실제로 보니 더 깨끗한 느낌
1층에도 작은침대도 있구요~

 

주방에도 요리재료 빼고는 조리기구라던가 양념들이
기본적으로 거의 다 갖춰져 있었지용~

 

 

계단으로 올라가면  편안함 밤을 책임져주었던 침실이~
위에서 내려다 보니까 제법 높아서 쫌 무섭...ㅋㅋ


남이섬 펜션에 실제로 가서 보면 생각보다 넓게 보이도록 해 놓은
물건배치가 짱짱


인테리어 맘에들어요

 

넘 예뻐~

남이섬펜션 수영장펜션 딱이야

 

침실은 강렬한 레드 깔끔한 화이트로
작은 쇼파도 있었구,

침대에 누워서 편하게 볼 수 있는 각도에
자그마한 티비도 있는데요

뭐 진짜 다있음 !!

깔아놓은 이불에서도 향이나고요~
덮는 이불도 폭신폭신하니 좋았어요~

 

그리고 남이섬 펜션에서 또 한가지 좋았던건

빔프로젝터 입니당
그래서 usb에 영화를 담아와서 봤지용!! ㅋㅋ

밤새는 줄 모르고 봤다는거 ㅠㅋㅋㅋ

 별을 관찰할 수 있는 망원경, 미니골프장, 게임기,
노래방 등등 다양한 시설들 가득

 

1층의 한쪽에는 테라스로 나가는 문에
마련되어 있던 스파시설과 바베큐 테이블!!

 

스파는 제법 넓어서 들어가도 아주 편안한 사이즈입니당

분위기 좋고요 ~
따뜻하게 뿜어져 나오는 물에 노곤하게 풀어지고요 ㅎㅎㅎ


몸에 쌓여있던 노폐물이 다 빠져나간 느낌ㅋ

바베큐 테이블에서도
미리 고기를 왕창 사왔었거든요 ㅎㅎㅎㅎㅎ
배 터질뻔...ㅋ

 

또 하나의 낭만코스, 바로 온수수영장~

아이들하고 놀기에 딱인 온수수영장! 
춥다고 수영장에 못들어간다는 건 옛말이죠!
요새는 온수수영장 하는 펜션이 많던데용~


근데 남이섬 펜션처럼 진짜 수영장같은 길고 넓은 곳은

여기뿐일꺼에용 ㅎㅎㅎㅎㅎ

넘나 재밌게 놀다 왔답니다.

지금까지 같이 갔던 곳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곳

또가고프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