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이바돔감자탕 수요미식회 생각난다~

머띠나 2018. 3. 27. 21:25
728x90
반응형

 

수요미식회라고 맛집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이번에 감자탕에 대해서 나오더라고요~

수요미식회 감자탕에서
등뼈랑 얼큰한 국물이 자글자글 끓는걸 보니
절로 식욕이 돋더라능~~

생각해보니

감자탕 안 먹어 본지 꽤 오래돼서
먹고 싶은 생각이 더 간절해지는거 있죠?

그래서 다음날 
외식을 나왔어요 ㅎㅎ

 

집 근처에 이바돔감자탕집이 있는데
여기가 감자탕이 무척 맛있거든요 ㅋㅋ

일단 이바돔 감자탕에 들어가면 내부공간이 엄청 넓어요~
좌석도 종류별로 있다 보니 단체 손님을 위한 비즈니스석이 있고
카페석,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을 위한 가족석도 있답니다 ㅎㅎ

특히 가족석은 옆에 키즈존이 크게 있어서
애들 놀 수 있게 해 놔서 무척 좋더라고요^^

아이가 없는 가족은 다른 곳에서 먹을 수도 있어요


 

게다가 이바돔감자탕은수요미식회 감자탕이 아닌
이바돔만의 다양한 메뉴도 무척 만족스러워요

우거지 대신에 무청 시래기가 들어간
명품 감자탕이랑등뼈찜, 돈가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많아요 ㅋㅋ

그래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도 인기가 많죠~


 

전 명품감자탕을 주문 했는데
이바돔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강추하는메뉴라는거~~

 

딱 봐도 비쥬얼이!!

대박~~~

 수요미식회 감자탕에
이렇게나와도 손색이 없을 거 같죠?

 

명품감자탕은 우거지대신에
무청 시래기가 들어가는데요!!

 이게 무척 색다르면서도
맛이 무척 좋아서 계속 끌리더라고요

이바돔감자탕 최고!

 

감자탕이 보글보글 끓는데 익기를 기다리는건
정말 힘든 시간 인 것 같아요~

냄새도 얼마나 좋던지 ^^
골고루 잘 익히기 위해 푹 익혔어요~

끓일수록 국물이 진해지는데
한입 떠먹어 보니까 얼큰하고요~

또한 깊은 맛이 느껴지는게
매일 2시간씩 육수를 우려내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았어용!

 

고기가 정말 실하죠?
발라먹기도 좋고 야들야들 하니까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ㅋㅋㅋ

또 고기먹을 때 시레기랑 같이
먹어도 엄청 맛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당면도 한입!!
국물이 잘 배서 맛있더라고요^^

 

감자탕을 다 먹었다고 끝이 아니죠!
감자탕의 묘미인 볶음밥까지 시켜서 먹었는데요
맛있는 국물과 볶음밥의 조화가 대박이양

수요미식회 감자탕처럼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 먹으니
정말 배가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바돔 감자탕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집에서 편하게 시켜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